박문각 공무원 노량진학원, 대학 재학생을 위한 ‘합격 All Pack’ 개강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직영 교육기관인 공무원 노량진학원([구]남부고시)에서 오는 7월 9일부터 2019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한 대학 재학 수험생 대상 특별 커리큘럼 ‘합격 All Pack’ 강좌를 개강한다고 전했다.
 

박문각 공무원 노량진학원, 대학 재학생을 위한 ‘합격 All Pack’ 개강

이번 박문각 공무원 노량진학원의 ‘합격 All Pack’은 대학 재학 중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방학 기간인 7~8월은 학원에서 기본 이론과정을 수강하고, 학기 중인 9~12월은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통해 ‘심화+문풀+특강’ 등을 수강할 수 있는 6개월 과정의 강좌다.
 
학기 중에는 박문각 공무원 ‘올패스’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과목과 교수진의 제약 없이 9급 올패스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다각적 문제풀이 학습이 지원되는 스마트 자가주도 학습기 박문각 쫙펜이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목별 교수진의 밀착 학습 상담과 수강생 별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맞춤 수험상담을 진행해 학원 실강 수강 후 학교에 복귀해서도 학원에서 제공되는 수강생 합격 관리 시스템이 빠짐없이 지원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늘어나는 대학 재학생들의 공무원 시험 응시와 문의에 보답하고자 본 강좌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합격 All Pack 강좌가 대학 재학 중 여러 요소로 공무원 도전을 망설이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확실한 대안과 빠른 공무원 합격 전략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합격 All Pack’ 강좌는 온/오프라인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 후 최종 수강등록 한 수강생에 한해 ▲공무원 스파르타반 단독 제공 ‘절대적중 480제’ ▲2018년 9급 국가직 기출 해설집 ▲2018년 수험 가이드북과 학습 플래너 등 공무원 합격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합격 All Pack’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선 기자 (mskang@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