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재학생을 위한 ‘온라인+오프라인’ 공무원 6개월 합격 커리큘럼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직영 교육기관인 공무원 노량진학원([구]남부고시)에서 오는 7월 9일부터 2019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한 대학 재학 수험생 대상 특별 커리큘럼 ‘합격 All Pack’ 강좌를 개강한다고 전했다.

이번 박문각 공무원 노량진학원의 ‘합격 All Pack’은 대학 재학 중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방학 기간인 7~8월은 학원에서 기본 이론과정을 수강하고, 학기 중인 9~12월은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통해 ‘심화+문풀+특강’ 등을 수강할 수 있는 6개월 과정의 강좌다.

학기 중에는 박문각 공무원 ‘올패스’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과목과 교수진의 제약 없이 9급 올패스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다각적 문제풀이 학습이 지원되는 스마트 자가주도 학습기 박문각 쫙펜이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목별 교수진의 밀착 학습 상담과 수강생 별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맞춤 수험상담을 진행해 학원 실강 수강 후 학교에 복귀해서도 학원에서 제공되는 수강생 합격 관리 시스템이 빠짐없이 지원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늘어나는 대학 재학생들의 공무원 시험 응시와 문의에 보답하고자 본 강좌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합격 All Pack 강좌가 대학 재학 중 여러 요소로 공무원 도전을 망설이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확실한 대안과 빠른 공무원 합격 전략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합격 All Pack’ 강좌는 온/오프라인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 후 최종 수강등록 한 수강생에 한해 ▲공무원 스파르타반 단독 제공 ‘절대적중 480제’ ▲2018년 9급 국가직 기출 해설집 ▲2018년 수험 가이드북과 학습 플래너 등 공무원 합격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합격 All Pack’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