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특판 RP’ 2차 판매 실시...최고 연 3.0%

 

KB증권,  ‘특판 RP’ 2차 판매 실시...최고 연 3.0%

[그린데일리 = 이승재 기자] KB증권이 오는 14일부터 신규 및 휴면 고객(1년 이상, 잔고 10만원 미만) 대상‘특판 RP’2차 판매를 진행한다.

11일 KB증권에 따르면 총 5000억원 한도‘특판 RP’’는 가입일로부터 3개월(세전 91일물)간, 개인 연 3.0%, 법인 연 2.3%의 금리혜택을 제공하며 3개월 이후에는 해당시점 수시 RP 금리가 적용된다.

이번 판매분은 총 1500억원 한도로 개인 800억원, 법인 700억원을 각각 선착순 판매하며, 개인 1천만원이상 10억원 이하, 법인 1천만원 이상 50억원 이하로 매수 가능하다.

또한, 신규 및 휴면 고객 외에도 5천만원 이상의 채권을 이전 및 입고 시 월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특판 RP’매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Move to the KB증권’이벤트 참여 고객도 매수 할 수 있다.

김동기 IPS본부장은 “최근 저금리 기조에 따라 고금리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1차 판매분이 조기 마감된 것 같다”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저금리 시대에 투자할 가치가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판 RP’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며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고,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KB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재 기자 (life@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