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행사에 김정은, 전수진, 박희본 등 셀러브리티 대거 참석해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잇다’의 런칭행사가지난 29일(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에서 진행됐다.

이번 런칭 행사에서는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셀럽들이 참석해 브랜드 런칭을 함께 축하했다. 김청경 원장의 또다른 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의 뮤즈 배우 채수빈이 참석했고, 김청경 원장의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배우 김정은, 전수진, 박희본, 모델 한으뜸, 홍석천, 아나운서 정지영 등 셀러브리티들이 자리를 빛냈다.

해당 브랜드는 ‘리즈케이’에서 새롭게 런칭했으며, 이 날 행사에서는 ‘잇다 (it Da)’의 제품 체험은 물론 바베큐, 다트, 워터건 등 미니 게임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잇다 (it Da)’의 새로운 제품들로 메이크업 서비스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한 자리도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페이스트리가 더해져 아티스트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브랜드 ‘잇다 (it Da)’는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의 40여년동안 노하우를 집약하여 만든 브랜드로 누구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같은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잇다 (it Da)’는 발음 그대로 당신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잇는’ 제품이자 일상의 메이크업에 특별함을 ‘이어줄’ 브랜드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으며, 벌써부터 브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판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