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데일리 = 한진경 기자] 신한은행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항공권 등 경품과 해외여행 맞춤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제공하는 ‘2018 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환(換)여름밤의 꿈’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멀티카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결제계좌에 미화 100달러 이상 입금 중 한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 쏠(SOL)을 통해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해외 왕복항공권(1명), 모두투어 여행상품권(4명), 호텔 식사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환전·송금 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롯데/두타 면세점, 공항철도, 스카이허브라운지, 인천공항 푸드코트, 포켓WiFi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환전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송금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를 계속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