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추천템’ 뷰티모리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CJ 올리브영 입점

사진제공=뷰티모리
<사진제공=뷰티모리>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뷰티모리’의 대표 아이템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이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H&B 스토어로 ‘All live young with olive young’ 이라는 슬로건 하에 자연친화적이며 건강한 쇼핑 공간을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매장 수가 1천여 개를 돌파하며 대표 드럭스토어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공급하는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종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면역력을 향상 시키면서, 빛 반사가 뛰어난 투명한 오일과 미세한 실키 다이아몬드 입자가 피부에 가볍고 자연스럽게 밀착하여 매끄럽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파운데이션 추천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제품이다.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 크림은 출시 직후부터 SNS에 꾸준히 업르도 되고 있는 후기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사랑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지난 3월 전체 물량이 매진 되었고, 리뉴얼 된 디자인과 40ml로 업그레이드 된 용량으로 재 출시 되었다. 리뉴얼 출시 후에도 변함없는 제품력으로 파운데이션 추천템으로 계속해서 소개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은 마스터 퍼프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부담스럽지 않고 깨끗한 윤광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라며, “대표라인 ‘like a crystal’  크리스탈 라인은 얼루어 매거진 품평단에게도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기능성 피부관리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해당 비비크림은 많은 사람들이 파운데이션 추천템으로 꼽아 늘 뷰티모리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기도 한다”고 전했다.

뷰티모리는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매장을 기점을 뷰티 편집샵 중심으로 제품 공급망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과 베스트 상품인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을 함께 묶은 럭키박스를 오는 6월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강민선 기자 (mskang@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