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3일 오픈한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는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 인기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으며 2차 조합원 모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몰려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신영건설에서 시공, 국제자산신탁에서 신탁을 맡은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는 인천광역시 서구 신현동 들어서며 27㎡ ~ 84㎡까지 다양한 평면 구성을 제공할 예정으로 중앙광장과 산책로, 원격 스마트 시스템과 보안 시스템, 친환경 에너지절감 시스템 등 삶의 질을 한 층 더 높이는 차별화된 설계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에서 누릴 수 있는 주변의 다양한 인프라들도 눈에 띈다. 서인천IC, 청라IC, 청라 ~ 서울 강서 간 BRT 개통, 경인고속도로 직선화 개통 등 다양한 교통 인프라들이 인접해 있으며 인천지하철 2호선과 함께 서울 7호선 연장 확정으로 더블 역세권을 통해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아파트 단지와 5분 거리 내에는 공립 단설유치원, 가현초병설유치원, 신현북초병설유치원, 신현북초, 신현여중, 신현중, 신현고, 가현초, 가현중 등 각종 교육기관이 밀집,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청라국제도시,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서경백화점, 정서진시장, 강남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들도 인접해 원스톱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는 지하 2층~지상 33층, 11개동 규모의 총 998세대 대규모 단지로 조성되며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해 있다.

박민준 기자 (pmj@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