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방송과 함께 풍성한 체험분 증정 프로모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차인치가 함유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3차 방송은 오는 5월 13일 오후 8시 35분에 GS홈쇼핑에서 진행하며, 무료 체험분 10봉을 제공한다.

최근 높은 영양가로 주목받고 있는 사차인치, 브라질너트를 추가해 건강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오트리의 자부심 고메넛츠에 들어간 프리미엄 견과 6종(마카다미아, 호두, 아몬드, 피칸, 캐슈넛, 헤이즐넛)에 사차인치, 브라질너트를 추가해 8가지 견과류를 넣은 제품이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8가지 견과류가 들어가 한 봉만 섭취하여도, 55가지의 영양소, 셀레늄, 오메가 3 일일 권장 섭취량을 채울 수 있으며, USDA 식약처 기준 일일 권장 견과류 섭취량 28g을 가득 채워 영양을 챙기고 싶은 이들이 간식으로 먹기 좋다.

해당 제품은 건강을 위해 무염, 무설탕, 첨가제도 넣지 않았으며 로스팅부터 포장까지 원스톱으로 제조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맛과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알루미늄 패키지로 제조하였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다.

오트리 관계자는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간편하게 하루에 섭취하여야 하는 영양소를 챙길 수 있도록 슈퍼푸드 사차인치를 비롯한 8가지 프리미엄 견과를 넣은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지만 영양가도 높고 맛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에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사람들이게 이 제품을 선물해주시면 마음이 전달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론칭 이 주 만에 1만 세트를 판매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5월 13일(일) 오후 8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