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힐(대표, 전인규)은 친환경·유기농 수입·유통 전문 기업으로 아기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베이비용 세탁세제로 입소문을 타며 해외직구품목 상위에 꼽히던 캐나다의 ‘넬리 세탁세제’를 국내에 유통하는 업체로, 넬리 세탁세제는 빈티지한 틴케이스 패키지가 이색적인 ‘가루 세제’로 코코넛 유래 원료를 베이스로한 저자극 세제이다.

이러한 프리미엄 저자극 세제 ‘넬리 세탁세제’ 제품을 동영상 상세페이지를 제공하는 뷰티 미디어 커머스인 ‘붐빔’에서 최대 4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붐빔은 기존 이미지 형태의 제품 소개 방식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모든 제품을 동영상 페이지로 소개하는 미디어 커머스로 2017년 런칭이후 수백여개 뷰티관련 업체가 입점해있으며, 제품소개 동영상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

붐빔은 제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헤어앰플 4종 2묶음(8개)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마스코트인 ‘붐자를 찾아라’는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붐자 이모티콘을 찾은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붐빔 App을 다운받는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붐빔은 입점한 업체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봄맞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입점 업체인 크리셀과는 구매 제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봄맞이 1+1 더 드려봄’을 진행하며, 닥터영과는 미세먼지에 대비한 마스크와 클렌징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 미가코스메틱과는 ‘봄맞이 미가비 기획전’을 통해 1+1행사 및 최대 64%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붐빔(대표, 이희권)은 “붐빔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뷰티템을 좋은 가성비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동영상 상세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뷰티 업체와 소비자간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