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달인’, 갤럭시S7·아이폰6s 공짜, 아이폰X·8은 기기변경시에도 에어팟 증정 이벤트

사진=스마트달인 제공
<사진=스마트달인 제공>

최근 많은 사람들은 소위 ‘호갱’ 탈출을 위해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온라인상에서는 오프라인에서 받지 못했던 사은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자신에게 딱 맞는 요금제 선택도 직접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최신 스마트폰부터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종을 대상으로 할인, 사은품 증정을 진행하고 있는 ‘스마트달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폰공동구매 카페 스마트달인은 갤럭시s7과 아이폰6s 기종은 공짜폰으로 구매 가능하고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모델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이폰x와 아이폰8의 경우 기기변경만 해도 에어팟을 증정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문화를 촉진시키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갤럭시와이드2, 아이폰6, 갤럭시온7, LG X500, X401 등은 기기변경과 번호이동 모두 공짜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현재 지급하는 사은품은 해당 기종에 따라 50만원대 제스파 바디제트프로(안마의자기),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갤탭4 10.1, 갤탭A 7.0, 돌체구스토피코로 등이며 추첨을 통해 기어S3프론티어, 애플에어팟, PS4프로, 기어핏2, 레벨박스슬림 등을 증정한다.

한편 스마트달인은 출시일이 임박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LG V30 사전예약 행사도 진행 중이며 특별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스마트폰 스펙 비교 및 출시알람, 최신 스마트폰 순위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플을 출시했으며, 스마트폰 구매 후 공동구매 후기 작성 때 100% 당첨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이윤진 기자 (yjlee@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