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애플 아이폰X
사진 = 애플 아이폰X

모바일 쇼핑시대가 되면서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이용자수가 급증하고 있다.

발품을 팔아야하는 오프라인보다 할인비교가 쉽고 사은품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온라인 구매의 가장 장점이다.

특히 출시를 앞둔 스마트폰의 사전예약과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더욱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지만 출시일이 지났지만 아직 인기가 많은 애플의 아이폰X와 아이폰8 구매시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에어팟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아이폰의 10주년 기념작 아이폰X는 경우 조기단종설이 돌면서 아이폰X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으며, 아이폰8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KT와 SK 통신사로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시에 그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6S 플러스의 경우 할인 혜택이 올해 들어 가장 크다. 이 외에도 삼성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9 및 갤럭시s7등 갤럭시 시리즈 역시 인기를 얻고 있다.

보고사버스폰 관계자는 “사은품 외에도 현금완납, 추첨 등 고객의 입맛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면서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승해 더욱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종을 대상으로도 계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고사버스폰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외에도 중저가 갤럭시A530 2018과 갤럭시A710, J730 모델과 비와이폰, 갤럭시S7엣지, LG Q8, Q6, G6 등의 제품도 각각 특가진행 및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윤진 기자 (yjlee@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