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업체 바이어 및 일반 참관객 찾아 북새통…신제품 다량 선보여

합리주의 감성캠핑을 모토로 한 캠핑용품 브랜드 카즈미가 지난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캠핑앤피크닉페어 행사 참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4일간 진행된 2018 캠핑앤피크닉페어에는 일본, 호주 등을 비롯해 6개국의 업체 바이어들이 카즈미 제품 및 신제품을 보기 위해 카즈미의 부스를 찾았다. 카즈미 측은 현장에서 즉석으로 제품 수출관련 상담 및 계약이 이루어지는 등 해외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행사장에는 바이어나 업계 관계자 뿐만 아니라 캠핑에 관심이 높은 일반 참관객들의 발길도 이어지면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올해에는 한 발 늦은 꽃샘추위에 이어 찾아온 완연한 봄 날씨에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자연을 즐기기 위해 캠핑을 떠나려는 많은 이들이 행사장을 찾아 다양한 캠핑용품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카즈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신상품 X1 텐트와 제스트 돔 텐트, 이글로 텐트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테이블과 체어, 소품류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이면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캠핑 전문 브랜드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카즈미는 지난 2016년, 대한민국 레즈 브랜드 대상에서 캠핑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누구나 자유로운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캠핑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카즈미의 모델로는 축구선수 이동국이 활동 중이며, 대박이 등 가족들과 함께한 광고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