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초미세먼지 감지하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4월 렌탈 할인 서둘러야

고가의 최신 가전 구매비용 부담을 줄이는 방법으로 가전렌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한 봄철 꼭 필요한 ‘실내 공기청정기’는 장기렌탈 인기 가전으로 떠오르는 품목 중 하나다.

하루에 10시간 이상 장시간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는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하는 것이 중요한데, 렌탈을 이용할 경우 월 렌탈 이용료에 소모품 관리까지 포함되어 경제적으로 훨씬 효율적이다. 또한 혼자서 관리하기 어려운 필터를 전문가의 손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사용자의 불편을 줄여준다.

이런 가운데 공기청정기 수요가 늘어나는 봄을 맞아 렌탈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LG헬스케어몰’에서는 4월 중에 신청한 이용객을 대상으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 차에 해당하는 ‘총10개월’ 동안 렌탈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등록비면제, 제휴카드 할인, 사은품 지원 등의 혜택을 소개하고 있으며, LG전자 렌탈가전을 이용 중인 고객에게는 추가 요금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업그레이드된 성능의 제품인만큼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우수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 중 공간의 넓이에 따라 18평형과 16평형에 맞춤형인 ‘AS161DRWT’ 모델과 공기를 아래쪽 방향으로 보내주어 눈높이가 낮은 아기가 있는 가정에 적합한 ‘AS281DRWT’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360도 각도에서 토탈 알러지집진 필터를 통해 극초미세먼지를 감지하고, 흡입하여 토출하며, 클린부스터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7.5m까지 보내주는 기능을 탑재하였다. 이를 통해 한국공기청정협회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했으며, 디자인 면에서는 화이트 컬러에 4단계의 청정표시 디스플레이를 택하여, 심플함을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