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형네건강즙, '가정의 달' 맞아 전 제품 할인 및 1+1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사진 = 큰형네 건강즙 이벤트
<사진 = 큰형네 건강즙 이벤트>

큰형네건강즙은 돌아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의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숙성칡즙, 숙성칡즙 골드 등 판매되고 있는 모든 건강즙 할인 및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특별한 선물로 구성하여, 최대 25% 할인, 1+1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25%할인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숙성칡즙과 껍질째 다린 100% 전남 무안 빨간양파로 만든 자색양파즙이다.

1+1 이벤트는 골드라인 4종(국내 자연산 야생 생칡으로 물 없이 100% 칡즙으로만 진하게 착즙한 숙성칡즙 골드, 국내 자연산 숙성 헛개나무 열매즙 골드, 도라지를 홍삼처럼 찌고 말린 고려홍도라지즙 골드, 물대신 배즙으로 만든 어린이용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이며, 한 박스 구매 시 한 박스를 더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숙성즙은 일반적인 원료량보다 더 많은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며, 인증받은 HACCP 시설에서 제조하며, 최적의 온도와 환경에 맞춘 저온숙성과정을 한번 더 거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온숙성과정을 통해 즙의 소화와 흡수를 용이하게 하며, 목넘김을 부드럽게 한다.

한편, 2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한 큰형네 건강즙의 가정의달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큰형네건강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진 기자 (yjlee@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