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메스(A.MASS)'라는 브랜드를 통해 특화 주택 사업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부동산 개발회사 (주)어반웨이브(대표이사 문인식)는 3월 30일 도심 근교의 단독주택 및 타운하우스를 공급하는 '에이메스 힐즈'의 브랜드 선포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공급에 나선다.

“A.MASS 에서 A.(에이)는 차별화된 상품을 의미하며, MASS(메스)는 회사의 가치추구가 공간을 창조하는데 있다는 다짐을 의미한다. 에이메스 브랜드는 도심 속 중소형 디자인 호텔인 ‘에이메스 호텔’과 디자인이 차별화된 도심 속 공동주택 ‘에이메스 시티 & 에이메스 더리버’, 이번에 브랜드 런칭을 한 도심 근교의 단독주택 및 타운하우스인 ‘에이메스 힐즈’ 로 세분화하여 확장됩니다.” 에이메스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임창휘 사업팀장의 설명이다.

첫 선을 보이는 ‘에이메스 힐즈’는 단순한 단독주택이 아닌 미군무원 대상 렌탈하우스로 총 54세대 대단지로 공급되며 상품 기획 단계에서 수차례 미군무원들을 대상으로 직접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미국인들의 선호요소를 설계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파티문화에 익숙한 미국인들을 위한 1층의 선큰가든과 2층의 독립된 파티오와 정원, 대형차량 3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내집 앞 주차장, 다양한 취미활동과 방문객을 위한 레크레이션룸과 게스트룸 등 세대별 공간 뿐만 아니라 단지 내 4개의 테마공원, 커뮤니티센터, 단지 둘레길로 조성되는 3km길이의 조깅 및 자전거 트랙 등 평택 험프리스

미군기지에 동시 주둔 예정인 4만 5천여명 미군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에이메스 힐즈는 오는 4월 7일(토) 오픈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박민준 기자 (pmj@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