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쇼핑몰 마미고몰, 거짓말 같은 만우절 특별기획전 진행

유아쇼핑몰 마미고몰, 거짓말 같은 만우절 특별기획전 진행

육아용품 전문기업 ㈜코엔코(마미고몰)는 오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거짓말 같은 만우절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만우절을 맞이하여 오는 31일부터 1일까지 단 2일간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마미고몰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세먼지가 줄어든 주말, 외출하는 가족에게 꼭 필요한 절충형유모차의 간편함을 가진 디럭스유모차 엑스랜더 엑스사이트유모차는 2만원 상당의 엑스랜더 정품 컵홀더를 증정한다.

엑스사이트는 외출 시, 자외선이나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넓은 5단 차양막과 내장형 모기장 국내유일 LED 전조등이 특징인 유모차로 유명하다. 엑스랜더의 경우 4월1일 만우절, 단 하루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에 빛을 발하는 이중 에어매쉬 소재로 사계절 착용이 가능한 신생아아기띠 베코8아기띠도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코8아기띠는 엄마와 아기가 모두 편한 아기띠로 미국 엄마 선호도 1등인 제품이다.

완판 젖병으로 예약판매가 진행중인 헤겐젖병의 신생아젖병 출산선물세트도 만우절 기획전에 참여한다. 헤겐젖병은 젖병거부극복에 탁월한 비중심젖꼭지와 세척 시 손이 들어가는 사각젖병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신생아뿐만 아니라 유아들을 위한 베아트릭스 뉴욕 키즈백팩도 함께한다. 봄나들이 간식 및 도시락 챙기기 안성맞춤인 보냉백과 생활 방수, 넓은 포켓으로 아이들의 물건 챙기기 좋은 유아백팩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코엔코에서는 만우절 기획전 이외에도 4월 한 달 간 브랜드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엑스랜더 엑스사이트유모차는 봄 외출 필수품, 엑스랜더 정품 방풍 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며, 신생아아기띠 베코8아기띠는 올리앤캐롤 목욕장난감 1개를 증정한다.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유식 필수 아이템 헤겐 이유식용기와 토들러 코펜하겐 유아수저세트도 이유식준비물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마미고몰 관계자는 “단 이틀간 진행하는 만우절 이벤트는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면 4월 기획전은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이다.”며 “1년에 한번 거짓말을 할 수 있는 특별한 만우절처럼 거짓말 같은 마미고 특별기획전 혜택을 많은 사람들이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민준 기자 (pmj@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