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구이전문점 ‘도둑고기’가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위한 시식트럭 홍보지원에 나섰다. 이번 홍보 이벤트는 가맹점 영업을 위한 본사의 프로모션 지원으로, 초보창업자들이 대부분인 가맹점주가 직접 프로모션을 기획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시작됐다.

현재 ‘도둑고기’는 본사 차원에서 시식트럭을 구매, 매장 근처에서 다수의 시민을 대상으로 시식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도둑고기’의 맛있는 연탄구이를 무료로 맛있게 시식할 수 있어 시식 차에 대한 고객들의 발길이 자연스레 매장으로 이어지게 한다.

실제로 이러한 시식 차 운영은 단 기간에 기대 이상의 홍보효과를 통해 높은 매출을 거둘 수 있어 가맹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매장 오픈과 함께 빠른 매장안정화를 올릴 수 있어 이제 막 매장을 오픈한 새내기 가맹점주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그 밖에도 ‘도둑고기’ 본사에서는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종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면서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관리하고 있다.

‘도둑고기’의 관계자는 “화통삼, 삼겹싸롱, 양꽃이피는밤, 연탄꽃삼겹 등 다양한 고깃집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본사 전략과 마케팅을 바탕으로 ‘도둑고기’의 경쟁력도 높이고 있다”며, “시식 차 운영도 그 결과라 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본사는 가맹점들의 성공을 위해 열심히 다닐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둑고기’는 음식점의 기본이 맛이라는 것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로 최상급 돈육의 72시간 숙성과 돼지고기 최적의 맛을 연탄불로 내는 등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연탄구이의 기준을 새로 세우고 있다. 간편한 창결연탄시스템으로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는 것도 성공 포인트로 꼽힌다.

이보라 기자 (bora@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