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재수생들만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는 강남 웰스에듀학원은 작년 수능에서도 학생들의 성적 향상이 두드러져 미대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강남 웰스에듀학원은 성적향상을 이루어 낸 비결로 1:1 클리닉과 문항분석 System을 두 가지를 꼽았다.

강남 웰스에듀학원은 모의고사를 시행할 때마다 자체 OMR 판독기를 활용하여 전체 학생의 오답률과 개별 학생의 오답률을 비교 분석한 데이터를 작성한다.

이를 바탕으로 개별 학생의 단기 목표 달성에 필요한 문항을 선별하여 집중학습을 유도하고,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취약 영역을 보충하도록 한다.

특히 취약 영역의 경우 1:1 클리닉으로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해당 학생의 잘못된 문제풀이 습관을 수정하여 성적 향상을 이루어 낸다고 한다. 특히 1:1 클리닉은 효율성을 위하여 학원 홈페이지에 연동된 학생 전용 웹사이트를 24시간 개방하여 질문 신청을 받는다.

이렇게 질문 내용을 사전에 취합하여 중복되는 내용을 묶어 소규모 그룹 클리닉을 실시함으로써 클리닉의 효율성을 높인다고 한다. 또 강남 웰스에듀학원은 미대, 예체능 재수생들만을 위한 특화된 학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미대·예체능재수학원 강남 웰스에듀학원 손채동 원장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예체능’이라고 아울러서 부르고 있지만, 엄밀히 말해서 미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과 체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은 성향이 상당히 다르다”며 “성향이 다른 학생들을 같은 공간에서 학습시키는 것이 무리가 있다고 판단했고 미대 입시생들만의 학원을 만들어 보니 면학 분위기가 훨씬 좋아졌다”고 말했다.

이 학원은 서울대, 홍대, 한예종 3관왕을 비롯하여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여러 가지 장학 혜택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강남 웰스에듀학원의 재수정규반 개강은 3월 2일에 있을 예정이다.

3월2일부터 2019학년도 정규 커리큘럼을 진행 할 예정이며, 올해 핵심 프로젝트인 문해력 특강 오픈 강좌도 2월 28일(수) 오후 6시 30분과, 3월 3일(토) 오후 1시에 진행 된다고 한다. 참석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웰스에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민준 기자 (pmj@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