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이 설 연휴를 맞아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수과목 기본서, 공무원 인강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설 연휴에도 학업에 매진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커스 공무원 설 연휴 이벤트는 연휴 시작인 14일(수)부터 19일(월)까지 총 6일 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장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공무원 기본서를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다. 설 연휴 기간 동안 해커스 공무원에 신규 가입하면 필수과목 기본서(국어, 영어, 한국사) 3세트 중 1세트(비매품)를 랜덤 증정받을 수 있다.

퀄리티 높은 강의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해커스 공무원 시험 과목별 전문 선생님들의 단과 강의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온라인 단과 강의 구매 시 ▲20% 즉시 할인 ▲배송비 무료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공무원 인기 강사의 강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신청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설 연휴 기간 해커스 공무원 인강 평생 0원/0원 슈퍼패스 상품을 구매하면 ▲최신기출문제집(비매품) ▲한국사 필기 노트를 증정하던 기존 혜택에 ▲10만원 즉시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도 증정한다. 7급/9급 공무원 슈퍼패스, 대학생 프리패스는 ▲한국사 필기 노트에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소방 프리패스 구매 시 ▲5만원 즉시 할인 ▲수강 기간 2개월 연장 혜택이 제공되어 공무원 수험생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커스 경찰공무원도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신규 가입자에게는 해커스 경찰공무원 필수과목 기본서 2세트 중 1세트를 랜덤 제공한다.

경찰 프리패스 구매 시, ▲이중석 한국사 필기 노트 ▲5만원 즉시 할인 ▲수강 기간 2개월 연장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교육그룹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설 연휴에도 오로지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설 연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야심 차게 준비한 설 연휴 특별 이벤트를 통해 공무원 수험생들이 2018년 꼭 합격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