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에서 하루 특가행사로 1월25일 자정부터 시작된 샤오미 미에어2가 폭발적인 반응 보이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 시켰다.

위메프와 진행된 하루 특가 완판을 통해 샤오미의 대륙의 실수로 다시 한번 , “저렴한 가격” 가성비가 최고라는 타이틀을 놓치지 않았다.

온라인 구매자 중 직장인 김모씨(30)는 “해외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으며, 판매종료 되기 전에 아슬아슬 하게 사서 기쁘다고 말했다.

특히 주부들 사이에서는 공기청정기가 선택이 아닌 필수 구매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올해 공기청정기 시장은 작년대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 ㈜여우미 관계자는 “구매하지 못한 다른 고객들이 다음에 언제 다시 구매 할 수 있냐고 문의가 끊이지 않았으며, 공기청정기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연초부터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청정기, 마스크 수요가 높아지면서 안티폴루션 제품들의 관심과 판매량이 급증 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에 완판된 미에어2는 IoT기반으로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실내 공기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외부에서 컨트롤이 가능하며, 주변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이번 위메프 하루 특가 행사가 완판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앞으로 위메프와 지속적인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며, 특별한 특가 행사를 다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 출시될 샤오미 IoT제품은 60종 이상이며, 한글화 애플리케이션 지원 및 A/S망 구축해 샤오미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민준 기자 (pmj@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