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해커스톡, 해커스 공무원, 해커스 임용, 해커스잡이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각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1위를 수상한 해커스인강은 토익, 토플, 토스/오픽, 텝스, 영어회화, SAT, 취업, IT/자격증, 제 2외국어 등 다양한 분야의 동영상강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대학내일 20대 연구소 선정, 2017 20대 TOP BRAND AWARDS 온라인강의(어학) 분야 1위)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 인강 1위에 오른 왕초보 영어 탈출, 해커스톡은 왕초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영어 능력 향상 비법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온라인 강의 서비스이다. 패턴 중심 학습법, 4단계 반복 훈련, 실생활 중심의 학습 등을 집중력 유지가 가능한 10분 단위의 강의로 제공한다. 나아가 기초영어 전문가의 1:1 무료 발음첨삭, 이미지로 단어를 암기하는 단어 암기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스마트 학습 서비스로 10대부터 60대까지 누구나 자신 있게 영어회화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1위에 오른 해커스 공무원은 강남역과 노량진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온라인 강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공무원 시험 분야 스타 강사진의 강의와 베스트셀러 교재를 갖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공무원 주간 학습지 '해커스 회독증강'과 IoT 스마트 학습 관리시스템인 '패스체커' 등을 선보였다.

대학생이 선정한 교원임용학원 강의 만족도 1위를 수상한 해커스 임용은 유아/중등 임용고시 전문 교육 브랜드로, 2016년 5월 강남역캠퍼스를 오픈했다. 2017년 12월에는 노량진캠퍼스를 새롭게 오픈하면서 유아 및 중등 핵심 11과목 (체육/음악/역사/도덕윤리/일반사회/물리/화학/생물/전문상담/보건/영양)이 추가로 개설되었다. 이들은 국내·외 유명 대학원 출신 박사 교수진으로 구성된 ‘과목별 팀 티칭’으로 더욱 전문화된 직강 및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잡은 대학생이 선정한 취업 강의 1위를 수상했다. 이곳은 자소서부터 필기시험, 면접에 이르는 취업 전형별 강의와 직무 및 자격증 강의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취업 교육 전문 사이트다. 이들은 1:1 전문 자소서 컨설팅, 필기시험강의, 공기업 NCS, 면접트레이닝, 시사논술 프로그램 등 취업 전반에 걸친 과정을 준비하도록 돕는다.

그룹 관계자는 "많은 학습자의 성원에 힘입어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자사의 5개 사업군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며, "앞으로도 질 높은 강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