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가 연말맞이 카카오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구입해 고마운 사람에게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구매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따뜻한 겨울, 고마운 분께 선물하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4일(월)부터 11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만큼 메뉴구성은 풍성하게, 가격은 저렴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메뉴는 명랑-세트로, 명란치즈돈까스와 삼겹차슈돈부리 그리고 우동맘마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하면 30%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기간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기간 내 서둘러 구입해보는 것이 좋다.

선물 받은 사람은 가까운 ‘아리가또맘마’의 매장을 방문해 맛있게 먹으면 된다.

본사는 해당 행사에 대해서는 100% 현물지원을 한다. 즉, 가맹점들의 부담이 없는 것이다. 본사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맹점 고객 유입 증대라는 두 가지 효과를 얻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까운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선물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면서, “이러한 사람들이 실속 있게 마음을 전하기 바라면서 카카오톡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들은 ‘한국 안에 작은 일본’을 표방, 그에 걸맞은 맛과 멋을 선보이며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는 등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이보라 기자 (bora@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