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비브라스, 신제품 발표 메인 모델로 추-우 부부 발탁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 신제품 발표 메인 모델로 추-우 부부 발탁

한·중 부부로 유명한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지난 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 신제품 ‘블랙티 3스텝 클렌징 루틴’ 발표회에 공식 메인 모델로 참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중 부부로서는 국내 최초로 뷰티 브랜드 모델에 선정된 추우부부는 이날 행사 현장에서 특유의 건강함과 밝은 에너지로 행사장을 달구었다”고 전했다.

비브라스의 신제품 발표회 현장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왕홍이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왕홍은 중국의 SNS에서 활동하는 소셜 스타이자 강한 파급력을 지닌 인물들을 일컫는다. 비브라스 행사장을 찾은 왕홍은 약 500여명 정도로, 국내 뷰티 행사 중 역대 최대 규모의 인원이 참여했다.

이날 추우부부와 함께 소개된 비브라스의 신제품 ‘블랙티 3스텝 클렌징 루틴’은 홍차의 가치를 강조한 클렌징 전문 라인이다. △1단계 블랙티 립앤아이 클렌징 패드 △2단계 블랙티 오일 투 폼 클렌저 △3단계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 티 3가지로 구성된 홍차 진액 성분이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쌓여 있는 노폐물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고, 이후 수분 공급까지 책임져 준다.

이와 관련 추자현은 “평소 수분감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비브라스 바이탈 워터 마스크팩을 자주 사용했는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초 제품이 피부에 잘 스며들 수 있게 해주기 위해서는 클렌징이 중요한데, 블랙티 3step 클렌징은 단계별로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우효광은 “평소 홍차를 즐기는 편”이라고 입을 연 뒤 “진정한 아름다움을 지닌 홍차의 가치를 한국 팬들에게 전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추우 부부를 모델로 발탁하게 된 데 대해 “두 사람의 건강하면서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며 “티비 프로그램의 인기와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소개된 ‘블랙티 3스텝 클렌징 루틴’ 및 리바이브미 립스 시즌 3/4, MOTD라인은 비브라스 공식 쇼핑몰 및 각종 온라인 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