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12일, 25일~26일 상무지구 동양빌딩 23층에서 광주투어스가 주최하는 광주웨딩박람회 ‘투어스웨딩초대전’이 진행된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는 1차와 2차 모두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푸짐한 혜택까지도 준비돼있어 보다 알찬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이라면 이번 투어스웨딩초대전을 통해서 패키지, 드레스, 스튜디오, 웨딩홀, 예물, 예복, 한복, 여행사, 혼수를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광주 투어스웨딩초대전은 박람회 진행 기간 중 토탈웨딩패키지 계약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 웨딩홀 계약 고객의 경우 지원금 지급, 허니문 동시계약 고객에게는 추가할인 등의 총 3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해 광주결혼박람회 행사 기간 중 결혼을 앞둔 지인과 함께 방문해서 동시상담 후 동시계약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10~20%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광주 투어스와 LG베스트샵이 함께해 전문가가 제안하는 금액대별 혼수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혼수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 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품 추첨이벤트와 연말 대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어 LG 32인치 LED TV, LG 전자레인지, LG 전기그릴, 돌체구스토, 오븐토스터기 외에 다양한 상품이 경품으로 지급 된다.

투어스웨딩초대전 관계자는 “트랜드에 민감한 예비 부부들에게 맞는 웨딩 및 혼수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보고 다양한 업체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동시에 챙겨갈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이번에 진행되는 광주결혼박람회를 통해서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박람회의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사전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