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 패밀리슈즈 셀렉샵 ‘스텝케어(STEPCARE)’를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로 만날 수 있다.

이들은 보그스(BOGS), 우미슈즈(UMI), 팁토이조이(TIP TIP JOEY), 씨루(CCILU), 멜리니, 멜리팝 등의 개발과 유통을 담당하는 아시아 공식 공급원으로, 아기 및 유아를 위한 걸음마 신발부터 키즈 & 아동을 위한 운동화 & 구두 & 방한부츠 라인, 그리고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슈즈 등 다양한 연령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6년 한국 무역협회 주관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을 시작으로 2017년도에 300만불 수출을 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오픈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스텝케어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현재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오픈, 10월에는 신세계 센텀시티와 의정부점 그리고 현대백화점 울산점이 추가 오픈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일산점, 중동점, 동래점, AK백화점 분당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고양스타필드, 광주점 그리고 롯데마트 광교점에서 운영 중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